sub_visual

논문집 규정
Korean Society of EXHIBITION DESIGN Studies

Home > 학회지 > 논문집 규정

제목 「전시디자인연구」 논문집 규정입니다. 등록일 2018.11.27 15:00
글쓴이 사무국 조회 705

 「전시디자인연구」 논문집 규정입니다.


논문집 규정

 

1. 목적

본 규정은 대한전시학회 논문집(이하 논문집이라 한다)의 투고 및 심사에 관련된 사항을 규정함에 목적을 둔다.

 

2. 제출 자격

주저자, 공동저자 모두 본 학회의 정회원이어야 하며, 체납회비가 없어야 한다.

, 당해년도 연회비가 미납되었을 경우 납부사실이 확인된 후 논문 게재 가능하다.

 

3. 논문 유형

연구논문(Original Articles)

응용논문(Research Report)

작품연구논문(Project Report)

 

4. 제출 방법

학회 홈페이지의 온라인 실시간 논문게재가 가능한 시스템을 통해 제출한다.

논문은 본 학회의 부속규정 1(논문원고작성규정) 및 부속규정 2(논문편집세부규정)

맞게 작성하여 제출한다.

심사용 논문은 반드시 연구자명 및 소속을 삭제하여 PDF로 저장하여 제출한다.

최종 게재 확정된 논문은 HWP파일(연구자명 및 소속 기재)로 제출한다.

** 논문접수 마감 후 수정은 절대불가하오니 탑재시 신중히 확인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제출 마감

수시로 접수하며, 접수마감일은 매월 말일 24:00 이전까지 제출 완료한다.

 

6. 논문집 발간

논문집은 연 2회 발간하며, 630, 1231일을 발행일로 한다.

** 간행 횟수 및 간행일**

  본 학술지는 발행 간기 없이 심사가 완료되는 대로 온라인으로 논문게재 한다.

 

7. 투고료

논문투고자는 심사료는 없습니다.

논문게재료는 기본 8페이지까지(표지 제외) 150,000원이며, 1페이지 초과마다

2만원씩 추가 납부하여야 한다.

 

8. 저작권 및 출판

1) 논문집에 게재된 논문의 저작권 일체는 대한전시디자인학회에 귀속되며, 투고 게재된 논문에 따른 권리, 이익, 저작권 및 디지털 저작권에 대한 모든 권한 행사 등을 투고 시 대한전시디자인학회로 이양함을 동의하는 것으로 본다.

2) 거재된 논문의 내용이 제3자의 저작권을 침해한 경우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투고자에게 있다.

3) 투고자가 본인의 논문을 본인의 용도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는 제한을 두지 않는다


9. 문의

학회사무국 Tel: 02-541-6651 / E-mail : koses@koses.org


**주의사항**

논문은 학회의 논문집 규정에 준하여 작성함

논문의 위조, 변조, 중복게재, 표절 등 윤리위반사항이 발견시, 관련 규정에 근거하여 처리 함.


 

파일첨부 :
1. 1 논문규정 모음집.hwp 다운받기 다운로드횟수[57]
이전글 | 이전글이 없습니다.